본문 바로가기

- 정보 나눔♡

[아침 명상 - 박 세니 마인드 코칭] 박세니 마인드 코칭을 월 3억 소득을 만들어준 부자 확언입니다. 매일 되새기며, 모두 부자 되세요. Good writing.

728x90
반응형

https://momi-young.tistory.com/48

 

[자기 개발서 - 추천 도서] 교보 문고 베스트셀러 박 세니 마인드 코칭의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이번 시간에는 엄마의 독서 시간으로 교보 문고 베스트셀러 순위에 올라온, 박 세니 마인드 코칭의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라는 도서를 같이 나누어 보려고 준비하였습니다. 아주 편안하

momi-young.tistory.com

 

제가 얼마 전, 멘탈 관련 책을 포스팅한 적이 있었죠? ↑ ↑ ↑ ↑(위 링크에요.)  그 안에서 배우게 된, 멘탈을 바로잡는 데 도움을 주고, 자기 최면을 하기에 좋은 "나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점점 더 나아지고 있다"라는 글귀를 하루에 20번씩 되새기라는 박 세니 마인드 코칭의 부자 확언을 읽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책 속에 있는 내용보다 더욱 멘탈 잡기에 좋은 관련된 영상도 있을 법 하여, 박 세니 마인드 코칭의 부자 확언 영상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매일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들으며, 머릿속으로 그려보면서 멘탈을 바로잡고 있답니다.  지금 제가 소개해 드리는 부자 확언은, 실제로 박 세니 마인드 코칭을 월 소득 3억을 만들어준 부자 확언이라고 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리는 부자 확언은 더욱이 꾸준히 계속 이어가려고 합니다. 부자 확언을 실천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마음의 변화와 평소 다르게 느껴지는 열정 그리고, 건강한 멘탈 관리에 있어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구독자분들과 함께 부자가 되는 길로 가고 싶다는 마음에서 나누게 되는 부자 확언이니, 매일 아침저녁으로 명상하시면서 하루하루 점점 더 나아지는 삶을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영상을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 같아 영상도 함께 공유해 봅니다.

https://youtu.be/1l2VApiRiQg

 

 

오늘도 풍요로운 하루가 시작되었다.

 

 

 

나는 충분히 숙면을 취했으며

오늘 하루가 기대된다.

 

 

 

나는 충분히 건강하고 담대하다.

 

 

 

돈은 애쓰지 않아도 손쉽게 나에게로 온다.

 

 

 

나는 삶의 모든 면에서 풍요롭다.

 

 

 

나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점점 더 나아지고 있다.

 

 

 

위대한 부가 현재 나에게로 흐르고 있다.

 

 

 

나는 내 힘으로 부를 창조한다.

 

 

 

부자는 세상의 문제를

더 많이 해결하는 사람이다. 

 

 

 

나는 부자로서

문제 해결력이 매우 높다.

 

 

 

나는 누구든지

고도의 집중과 몰입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세상의 돈은 무한하며

나는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의 순자산은

매일같이 증가한다.

 

 

 

 

나는 나의 부를 즐기면서

세상과 자유롭게 나눈다.

 

 

 

풍요가 나를 둘러싼다.

 

 

 

나는 내가 충분한 부자이매 감사하며 

내가 가진 것을 나눌 수 있어서 더 감사하다.

 

 

 

나는 우월한 지식으로

무장한 특별한 존재다.

 

 

 

나는 나의 목표가 생생하게 그려지고

그것이 실현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

 

 

 

돈은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도와주고,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누릴 것이다.

 

 

 

내가 풍요로워질수록

주변 사람도 함께 풍요로워진다.

 

 

 

나는 나에게 흐르는 엄청난 돈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

 

 

 

나는 세상으로부터 충분한 도움을

받을 가치가 있는 사람이다.

 

 

 

나는 받은 만큼 세상에 돌려줌으로써

세상에 꼭 필요한 존재다.

 

 

내가 강해져야

대한민국이 강해진다.

 

 

 

이렇게 24개의 문장으로 이루어진 부자 확언의 소개해 보았는데요. 매일 아침 명상 그리고, 하루를 마감하는 저녁 시간에 명상으로 부자 확언을 상상하시면서 큰 소리로 매일 꾸준히 읽어보세요. 하루하루 기분과 나의 몸가짐이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부자 확언만으로는 단 번에 부자 되는 것은 어렵겠죠? 부자 확언을 하시면서 내가 가고자 하는 길, 또는 나의 목표에 맞추어 믿음을 잃지 마시고, 부자 확언과 함께 계획했던 일들을 하나씩 이루어 가시면서 성공의 길로 가까이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풍요로운 하루를 보내셨나요?^^ 오늘 하루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