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로운날들 <카페, 디저트>
제주 서귀포시 동홍 북로 27-11
운영시간 : 09:00~18:00
방문 전 메뉴 선택하여 예약하세요!
제주 여행을 마무리 짓는 4일째 되는 날 아침 식사를 하러, 제주 서귀포 카페 서귀로운날들이라는 디저트 카페에 식사를 하기 위하여 방문하였답니다. 서귀로운날들 카페는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간단한 빵을 곁들여 만든 3단 브런치로 식사를 할 예정이었어요. 방문 전에는 예약을 하셔야 식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서귀로운날들 들러보세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맛의 차이를 느낄 수 있겠지만,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러 보시면 좋아하실 만한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아이들과 함께하니, 더욱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샐러드며, 빵이며 야무지게 고루고루 골라가면서 잘도 먹어주었답니다. 제주에 오면 제주 흑돼지 꼭! 먹어봐야 한다고들 하잖아요? 저희 아이들은, 두껍고 초벌구이 한 제주 흑돼지보다는 서귀로운날들에서의 식사를 더욱 풍요롭고 재미있게 했습니다. 아이들 입맛에는 두꺼운 살결에 물컹물컹 거리는 고기의 식감이 별로인 듯싶습니다. 과일과 샐러드가 곁들여진 삼단 브런치 메뉴는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먹게 되는 식사였습니다.
아이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메뉴는 함박 치즈 스테이크!
빵과 샐러드만을 가지고는 배가 금방 고파질 수밖에는 없겠죠? 그래서 저희는 아이들을 위해, 함박 치즈 스테이크를 추가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함박 치즈 스테이크는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어른 아이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지요. 저희 아이들의 배를 꽉! 채워준 함박 치즈 스테이크! 저희 아이들 정말 맛있게 잘 먹어 주었습니다. 여기에 청포도 에이드와 함께 먹으니, 더욱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야채도 신선했으며, 음식 맛도 맛있었습니다. 제주 여행 내내 맛있는 백반집과, 흑돼지 고깃집만 돌아다니다가, 제주 여행 중에 브런치로 식사를 대신한 적이 없어서였을까요..? 브런치로 아침 식사를 해결하니, 색다르면서도 저희 가족에게는 가장 인상 깊었던 식사 시간이었답니다.
깔끔한 브런치 카페 찾으신다면?
깔끔한 브런치 카페나, 깔끔한 장소에서 식사를 원하신다면, 제주서귀포카페 서귀로운날들에서 식사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제주카페 서귀로운날들 장소는 정말 깔끔하고 좋았어요. 실내가 깔끔하면, 조리기구나 음식도 청결하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화장실도 깔끔했기에 아이들과 화장실 이용하기에 더욱 좋았답니다. 저는 여행 다닐 때 특히나, 화장실이 지저분하면 너무 힘들더라고요. 더욱이 아이와 함께할 때는 말이죠.. 서귀로운날들 카페는 실내부터 화장실까지 너무도 청결하고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음식 또한 믿고 먹을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실내 분위기도 좋아서, 연인과의 브런치 식사 한 끼 하기에도 너무도 좋은 장소입니다. 무엇보다 조용하고, 오붓한 분위기 속에 식사를 원하신다면? 서귀로운날들 괜찮아요~^^
판매하는 인테리어 소품도 만나보아요.
제주 서귀포 카페서귀로운날들 카페에서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바텐 의자와 빠 테이블, 그리고 식탁과 소파 및 테이블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었고, 쿠션과 수납공간 박스 등 재미있고 깔끔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실내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인상적이었답니다. 사 가지고 와서는 집에 배치해 놓고 싶은 소품들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서귀로운날들 카페는 구경거리가 있는 장소로 재미를 더하는 브런치 카페였습니다. 분위기도 조용하고, 가족과 오붓한 식사 한 끼 해결하기에 너무도 좋은 장소였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의 맛집! 서귀포 맛집으로 서귀로운날들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제주에 가시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