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omi-young.tistory.com/21
https://momi-young.tistory.com/22
https://momi-young.tistory.com/23
https://momi-young.tistory.com/24https://momi-young.tistory.com/25
별빛 놀이 제주 허브 동산
오늘은, 제주 여행 3일 차로 마지막 방문했던, 야경이 정말 예쁜 곳으로 제주 허브동산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제주 허브 동산은, 밤이 되면, 별빛 놀이를 관람할 수 있는 찬란한 조명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음.. 혹시, 파주 벽초지 수목원 가보신 분 계실까요..? 벽초지 수목원에서도 별빛축제를 열 때가 있는데요. 밤의 야경이 파주 벽초지 수목원 야경과도 비슷했답니다. 그리고, 가평에 정말 유명한 곳으로 아침고요 수목원은 다들 아실 텐데요. 아침고요 수목원의 별빛축제 정말 예쁘잖아요. 아침고요 수목원의 야경과도 비슷한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제주 허브동산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돈오름로 170
운영시간 :
매일 관람 : 09:00 ~ 22:00 / 족욕 11:00~18:00
별빛놀이 : 하절기 : 18:30~22:00 / 동절기 17:30~22:00
관람 입장료 : (성인 12,000원, 청소년 10,000원, 소인 9,000원)
그 외 황금족욕 패키지 및 야간 커플 족욕 패키지,
미니골프 패키지, 황금족욕+미니골프 패키지 비용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제주에서 늦게까지 운영하는 장소로 여유를 가지고 방문할 수 있는 장소로는 제주 허브 동산!
저희는 제주 허브동산을 4번째 장소로 정하여 방문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야경이 예쁘기 때문에 야경을 보러 왔어요. 정원같이 꾸며진 멋진 광장을 낮에 와서 보면 더욱 알찬 시간이 되었을 수 있겠지만, 아쉽게도 시간상 제주 허브동산을 밤 시간으로 미룰 수밖에는 없었답니다. 제주에서 관광지 장소로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곳은 허브동산밖에는 없을 거 같았어요. 단! 해수욕장 같은 자유로운 장소를 제외하고는 말이죠.
별빛 놀이를 즐기기에 너무도 좋은 장소입니다.
제주 허브동산은 별빛 놀이를 즐기는 장소로 빛이 너무도 예뻤답니다. 저희 아이들 이렇게 조명 많은 곳은 태어나서 처음 보는 장소였을 거예요. 그래서 그랬는지, 더욱이 신나게 뛰어놀고 빛 구경도 하고, 아기자기하게 만들어 놓은 조형물과 빛들의 조화가 신기하게만 느껴졌던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정원이 작고 아담해서 걷기를 힘들어하는 어린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은 장소인 거 같습니다.
제주 허브 동산은 파주 벽초지 수목원 별빛축제와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 별빛 놀이 장소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혹시, 파주 벽초지 수목원과 가평에 유명한 데이트 장소로 아침고요 수목원 모두 아시나요? 제주 허브동산은 마치 파주에 위치한 벽초지 수목원 별빛축제 때와, 가평에 위치한 아침고요 수목원 별빛 놀이 야경과 정말 많이 비슷합니다. 별빛 놀이는 언제나 보아도, 예쁘고 즐거워지는 시간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니, 더욱 신나는 시간이었답니다.
제주 허브동산에 작은 교회 예배당 문이 열리다니~
아이들이 저 멀리 보이는 작은 집을 보더니, "공주 집이다~~" 하고 마구 뛰어서 달려온 장소였어요. 핑크빛으로 빛을 낸 작은 교회가 보였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예배당이었습니다. 문을 열어보니, 문이 정말 열리더라고요. 작은 책상과 방석이 놓여 있었고, 벽면에는 십자가가 걸려 있었어요. 책상 위에는 성경 책 한 권이 펼쳐져 있었답니다. 마치 백설 공주에서 나오는 난쟁이들의 집과도 같았어요. 너무 작도고 귀여운 예배당을 만나니 기분도 한결 더 편안해지는 느낌이었답니다.
제주 허브 동산에 종을 울려라~!
아이들이 또 파란 집을 발견했어요. 파란 지붕을 보더니, 핑크빛의 예배당은 공주의 집이었다면, 저곳은 왕자의 집이라 합니다. 어떤 곳인지 궁금해서 올라가 보았어요. 올라가서 안으로 들어가 보니, 종이 달려 있었답니다. 줄을 당기니, 종소리가 땡땡하고 허브동산 안에 울려 퍼지네요. 마치 예배당에서 예배 시작을 알리는 종소리와도 같았습니다.
허브 동산을 한눈에 담아 볼 수 있는 전망!
족욕을 하는 건물 위층에는 허브 동산을 한눈으로 담아 볼 수 있는 작은 공간도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올라가 보았어요. 제주 허브 동산의 별빛을 한눈으로 내려다보니, 너무도 아름다운 광경이었습니다. 제주 허브 동산은 그리 넓은 곳이 아니어서 아이들과 편안하게 걷기에도 좋은 장소인 듯싶습니다. 예쁜 야경을 보고 싶으시다면, 제주 허브 동산 찾아주세요. 무엇보다 관람 시간이 다른 장소와 달리 길게 운영되고 있어서 참 좋은 거 같습니다. 아 참!! 전망에 올라가셔서는 꼭! 조심하셔야 하는 주위 사항이 있습니다. 전망에 설치된 유리 난관에는 절대 기대지 않기!! 아이들과 함께 하실 때는 더욱이 조심하세요!!
제주 허브 동산 내 펜션도 있어요.
제주 허브 동산 안에는 펜션도 운영되고 있답니다. 펜션을 이용하면서, 가족과 함께 미니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낮에는 예쁜 동산 같은 허브 공원의 거리를 거닐 수 있고요. 밤이 되면 예쁜 조명들로 야경이 펼쳐지는 별빛 놀이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으로 채울 수 있는 알찬 장소랍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제주 허브 동산에서의 아침과 저녁을 맞이하는 하루는 특별할 거 같습니다. 다음번에 제주 여행으로 리조트나 펜션을 알아볼 때는 허브 동산도 한 번 눈여겨볼 생각이에요.^^ 오늘은, 제주 여행의 3일 차 일정으로 마지막 방문했던 장소인 제주 허브 동산을 소개해 보았는데요. 다음번 포스팅에서는 제주의 맛집 소개를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