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 카페 진정성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아이와 함께 시골 카페 나들이는 진성성 하성 본점으로!!
주말을 이용해 찾은? 한적한 시골 카페 나들이 진정성!!
요즘 날씨, 낮 기온도 높아지고 봄이 다가오고 있다는 느낌마저 들게 하는 거 같습니다. 주말을 이용하여, 아이들과 함께 시골 카페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카페는 경기도 김포 하성에 위치한 진정성 카페입니다. 시골 마을을 달리다 보면, 꼭! 여행하는 기분이 듭니다. 진정성 카페가 가까워지면, 주변에 공장이 곳곳에 많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시골 땅값이 그나마 싼 편이라 그런지, 공장이 하나둘씩 지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김포 하성에 위치한 진정성 카페는 한적한 시골 풍경을 감상하면서 이동할 수 있기에, 도시에서 잠시 일탈을 하는 느낌도 듭니다. 그렇기에 아이와 함께 시골 카페 나들이 진정성에서 즐기기에도 딱! 인 거 같습니다. 진정성 카페의 실내 내부 공간은 넓고 일층과 이층으로 이루어진 건물입니다. 1층과 2층을 잇는 본관 건물 옆에는 또 다른 카페 공간이 있습니다. 침대방?처럼 아늑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 낮잠 시간이 필요한 아주 어린아이와 함께 동행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도 좋은 장소가 되어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단! 침시 있는 카페 공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소곤소곤 조용히 담소를 나누셔야 한다는 점! 이 있습니다. 아이들도 재울 수 있고, 휴게 공간처럼 꾸며진 장소이다 보니, 낮은 목소리로 이야기를 나누시면 좋겠죠? 또한 본관 1층은 드넓은 잔디밭에서 아이들과 간단한 공놀이와 잡기 놀이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1층 이용은 주말만 오픈하고 있다고 하니, 이점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진정성 카페 소개해 볼게요.
진정성 카페는 6개의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김포기점 (031-988-1180)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 45번길 35-9, 김포하성본점 (031-986-5520)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60, 제주종점 (064-747-7674)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124, 논현점 (02-3446-1180)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321, SAAM (031-98-9507)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로 518, 진정성, 서점(다실)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2836 등 6 개곳이 있습니다. 카페 진정성은 진짜 재료 그대로로, 가장 맛있는 맛을 담아내는 카페라고 합니다. 카페 이름에서 느껴지는 진정성 있는 카페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방문한 진정성 카페 하성 본점 맛 맛 맛!!
모처럼 만에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나오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모른답니다. 기분만큼이나 주문도 많이 많이 하게 된답니다. 과소비는 좋지 않지만, 이런 날 즘은 마구마구 주문하여 와구와구 먹고 오는 것이 최고랍니다. 마들렌 쿠키에서는 레몬향이 맴돌았습니다. 마들렌 쿠키의 경우는 레몬향을 힘들어하시는 분들은 드시기 어려울 수 있을 거 같아요. 저희 두 딸들 중 첫째 딸내미는 잘 먹는 반면, 막둥이 딸내미는 잘 먹질 못했습니다. 위 사진 속에 있는 동그랗게 생긴 크림이 가득 든 빵은 어른이나 아이 할 것 없이 홀릭 되는 빵이었습니다. 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함의 매력이 있어 추천드리고 싶은 맛있는 빵이었습니다. 또한 겨울에 먹는 딸기 셰이크는 꿀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워낙에 아이스크림류를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 들 거 뺏어 먹는 재미도 쏠쏠!) 예쁜 카페 나들이는 매번 행복합니다. 카페 나들이 별것 아닌 거 같지만, 집과 멀리 떨어진 예쁜 카페 들러서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담소도 나누면 육아하는 맘은 힐링의 시간이 되고, 한주를 아이와 지낼 힘이 생기며, 그나마 조금은 아이에게 다정하고 착한 엄마의 모습으로 지낼 수 있는 힘도 생겨난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