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 준비한 상품!
이번 시간에 준비한 상품은 뉴코아아울렛 부천점에 입점된 뉴발란스 키즈 매장에 들러, 구매한 7살 여아, 9살(초등학교 2학년) 여아의 바람막이 점퍼와 이너 패딩자켓 세트로 판매되고 있는 봄 점퍼를 소개해 보려고 준비했습니다. 아이들 봄 점퍼로, 이너 패딩이나, 바람막이 점퍼를 매장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 쇼핑몰을 통하여 구입하실 분들이 계시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드리기 위해, 저희 아이들의 신체 사이즈와, 저희가 구매하였던 바람막이 점퍼의 사이즈를 비교하여 상품을 소개해 보도록 할 테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또한, 뉴발란스 키즈 여아 바람막이 점퍼 가격도 공개해 드릴 예정이니, 뉴발란스 키즈 바람막이 점퍼의 궁금증을 모두 없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저희가 방문하였던 뉴발란스 매장은, 뉴코아아울렛 부천점에 입점되어 있는 매장이었습니다. 뉴코아아울렛 은평점, 논현점, 인천점(구월) 등 다양한 곳을 다녀보았지만, 키브 브랜드가 다양하게 입점되어 있는 곳은, 아무리 보아도, 뉴코아아울렛 부천점이 키즈 매장은 최고로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들 옷을 구매하실 때, 뉴코아아울렛을 즐겨 이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이용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뉴코아아울렛 부천점은 교통편이 편리한 곳이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어 다녀오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뉴코아아울렛 주변으로는,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부천 터미널 소풍, 이마트, 조금 더 올라가다 보면 롯데백화점 등으로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기 때문에, 교통이 혼잡한 곳이기도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조금 더 편안하게 다녀오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만약 아이들 옷이나, 구매할 상품들이 많을 거 같으시다면? 혼잡한 거리여도 자차로 이용하시는 것이 편하시겠죠?
우리 아이들이 고른, 뉴발란스 바람막이와 이너 패팅 세트 상품!
아이들이 자라면 자랄수록, 엄마가 또는 아빠가 골라주는 옷은 절대로 입지 않습니다. 본인들이 마음에 든 옷이어야 하고, 본인들이 마음에 든 코디어야 학교 가는 길, 유치원 가는 길이 즐겁습니다. 옷을 사러 매장에 들르면, 본인들이 마음에 든 옷이 눈으로 나타날 때까지 1시간이고, 2시간이고, 쇼핑을 합니다. 저희 두 딸들, 뉴코아아울렛 매장을 몇 번이나 빙글빙글 돌았는지 모른답니다. 몇 시간 쇼핑하고 나니, 아이들 눈에 들어온 바람막이 점퍼와 이너 패딩 세트! 뉴발란스 매장에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베이지색바람막이 점퍼는, 9살인 첫째 딸내미가 고른 봄 점퍼였습니다. 첫째 딸아이는 초등학교 2학년 여자아이입니다. 이제는, 조금 컸다고, 핑크 색상과 거리가 멀어져만 갑니다. 반대로, 디자인은 언니와 똑같이 하고는, 색상을 달리 고른, 7살 막둥이 딸내미는 여전히 핑크 핑크빛을 달리고 있습니다. 저희 딸들이 고른, 봄 점퍼는, 바람막이 점퍼와 이너 패딩이 세트로 2 in 1으로 구성된 옷이었습니다. 봄 점퍼 1개 구매하는 비용으로 2개 구매한 느낌이 드는 알찬 구성이 좋았습니다. 바람막이 점퍼 속에 이너 패딩을 함께 입으면, 요즘 따뜻한 거 같으면서도 쌀쌀한 날씨에 입기에 너무도 좋은 봄 점퍼입니다. 무엇보다, 바람막이 점퍼 어깨 부분에 있는 날개처럼 달린 케이프는 여아들이 좋아할 만한 의상입니다. 저희 딸아이들이 케이프를 보고는 바로 홀릭 되어 구매한 봄 점퍼이기도 했습니다. 아래 자세히 설명 한 번 더 드릴 텐데요. 바람막이 점퍼 어깨 부분에 달린 케이프는 탈부착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 붙였다 떼었다 하면서 점퍼의 디자인을 달리하여 입을 수 있습니다.
바람막이 점퍼와 이너 패딩 세트 디테일 사진.
뉴발란스 키즈 매장에서 구매한 바람막이 점퍼와 이너 패딩 세트 상품을 자세히 한 곳 한 곳 보여드리면서 사진과 함께 설명해 보도록 할 텐데요. 저희 딸아이들이 구매한 베이지색과, 핑크 색상의 옷으로 설명해 드릴 테니, 색상이 달라도, 똑같은 봄 점퍼이니, 구성이 똑같다는 것을 생각하시면서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위 사진에 번호 순으로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바람막이 점퍼이고요. 1번은 지퍼입니다. 지퍼를 올리기 쉽게 검정 고무 재질로 길게 고리가 달려 있으며, 지퍼 색상도 바람막이 점퍼 색상과 맞추어 베이지 색상으로 깔끔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2번은 바깥쪽 손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입니다. 똑딱이 단추가 있어서, 핸드폰이나 아이들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소품 등을 넣고, 안전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3번은 소매입니다. 벨크로 소재의 찍찍이를 이용하여, 손목에 맞추어 손목 둘레 조절이 가능합니다.
위 사진 번호 순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바람막이 점퍼이고요. 1번의 사진을 보시면, 허리를 잘록하게 보일 수 있도록 치마처럼 퍼지는 느낌으로 입히고 싶으시다면? 허리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밴드가 있습니다. 바람막이 점퍼 안쪽에 달려 있어서 겉에서는 보이지 않아 깔끔하게 떨어지는 바람막이 봄 점퍼입니다. 2번은, 바람막이 점퍼 지퍼를 올리고 나면, 한 번 더 벨크로가 있어서 바람이 몸속으로 통과하지 않도록 닫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2번에 있는 벨크로가 있어서 좋은 것이, 지퍼를 올리는 것을 힘들어하는 아이는 벨크로만 부착하여도 바람막이 점퍼가 열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저희 딸내미들이 아직 지퍼를 올리는 것이 서툴러서 가끔씩 그냥 열고 오는데, 벨크로가 있어서 저절로 붙여지면서 바람을 막아 주는데, 이 또한 너무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위 사진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1번의 경우는 바람막이 점퍼 안에 세트로 들어간 이너 패딩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2 IN 1 봄 점퍼로 1개 구매한 값으로 2개를 구입한 기분이 드는 세트 상품이라 좋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1번 이너 패딩의 경우 경량 패딩처럼 얇고 가벼워, 따뜻한 봄철에 걸치기에 좋은 패딩입니다. 낮 기온 차가 심한 요즘 같은 날씨에는 바람막이 점퍼 속에 이너 패딩과 함께 입으면 좋습니다. 이너 패딩은 바람막이 점퍼와 달리, 지퍼가 아닌 똑딱이 단추로 되어 있고요. 주머니가 있습니다. 베이지색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색상이며, 핑크색의 이너 패딩의 경우도 핑크색으로 깔끔하게 떨어집니다. 2번은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이프로, 여성미가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시키는 케이프입니다. 그래서 여자아이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2번의 케이프 역시 탈부착이 가능하여, 떼어다가 붙였다가 다양한 스타일로 입힐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다시 설명드릴게요.
위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날개 케이프를 부착 시켰을 때와, 케이프를 떼어냈을 때, 느낌이 정말 많이 다릅니다. 케이프가 달렸을 때는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 연출이 되지만, 케이프를 떼어 냈을 때는, 한결 단조로워 보이면서 심플하고 더욱 깔끔한 스타일이 연출됩니다. 케이프만 떼어내고, 베이지색으로 입힌다면? 남녀 공용 바람막이 점퍼로도 손색이 없겠다는 생각마저 들게 합니다. 여기까지 뉴발란스 바람막이 점퍼와 이너 패딩 세트의 구성을 디테일하게 소개해 보았습니다. 다음으로는 아이들의 착용샷과, 신체 사이즈 그리고 가격을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뉴발란스 바람막이 점퍼와 이너 패딩 사이즈와 아이들의 신체 사이즈! 그리고 가격까지!!
저희 첫째 딸내미는 베이지색 상의 130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 9살이며, 현재 신체 사이즈는 키 121cm, 몸무게 21.8kg입니다. 2학년 아이들의 비해, 작은 편에 속합니다. 체구나, 모든 면에 있어서 조금 작다고 느껴지는 아이입니다. 막둥이 딸내미는 핑크 색상의 120 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7살이며, 현재 신체 사이즈는 키 108cm, 몸무게 19.5kg입니다. 7살 아이들의 비해, 작은 편에 속합니다. 해당 봄 점퍼 바람막이 이너 패딩 세트 가격은 정상가 199,000원입니다.
아이들의 착용샷!
저희 큰 딸의 착용샷입니다. 어렸을 때는 핑크색에 빠져서 살더니, 조금 컸다고 핑크색에서 졸업을 하였습니다. 요즘은, 노란색이나, 노란색에 가까운 베이지색 또는 민트 색상을 좋아한답니다. 소매길이가 살짝 길어 보이지만, 전혀 바보같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품도 넉넉하여 아이가 깨끗하게 입어만 준다면?? 내년까지는 여유있게 입힐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위에 저희 딸들의 키와 몸무게 참고하셔서 인터넷상으로 구매를 하실 분들은 참고해 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희 집안의 귀염둥이 담당 막둥이 딸내미는, 핑크 색상을 골랐습니다. 7살이라 그런지, 아직까지는 핑크색을 좋아한답니다. 무엇보다, 막둥이의 하얀 피부와 정말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이너 패딩을 입고, 바람막이 점퍼를 입히면, 요즘 같이 살짝 바람이 차가운 봄기운 날씨에 입히기에 좋은 바람막이 점퍼입니다. 날씨가 조금 더 따뜻해지면, 이너 패딩 하나로 또는 바람막이 점퍼 하나만으로 간단하고 가볍게 코디해 주시면 좋은 봄 점퍼가 되어준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게 떨어지고, 고급스러워서 예쁜 봄 점퍼 상품입니다.
저희 두 딸들 새 옷 입고, 룰루랄라 신나서 껑충껑충 뛰면서 장난도 치고, 엄마가 블로그에 사진 좀 올려본다고 하니, 입어도 주고, 귀찮지만, 번거로움을 무릅쓰고 뒷모습과 앞모습까지 남길 수 있게 도와주는 착한 딸내미들입니다. 대신 얼굴만은 꼭! 가려달라고 하네요.^^;; 뉴발란스 매장에서는 개인적으로 더욱 예쁘고, 깔끔하게 떨어진 재킷이 있었는데, 아이들이 요 상품을 골랐네요. 어른들의 눈과 아이들의 눈이 달라도 너무 달라요. 어떤 날은 아이들 스스로 코디하는 것이 너무 싫은 코디로 보일 때가 있지만, 이제는 어떻게든 막아낼 제간이 없습니다. 고집도 세지고 본인들의 주장도 강해지면서 옷 코디도 함부로 터치 못한답니다. 그 뿐만인 가요? 옷 장만할 때는, 꼭 같이 데리고 가서 본인들이 좋아하는 옷으로 골라와야지만, 그나마 잘 입고 다니니, 아이들 옷 장만하러 갈 때는 항상 함께한답니다. 이번 시간에는 봄 점퍼로 뉴발란스 키즈 바람막이 점퍼 이너 패딩 세트 상품을 소개해 드려 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알찬 상품 가지고 돌아올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인천 롯데 백화점 K2 매장] 수지와 박서준의 콜라보! 작년부터 눈여겨보았던 박서준 패딩 K2 씬에어 남녀 공용 패딩으로 커플 패딩 K2 따뜻하게 겨울나기 ♡
'- 모든 리뷰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롯데 백화점 뉴발란스 키즈 매장! 뉴발란스 키즈 봄 운동화 사계절 운동화 발 편하고 좋네요. (0) | 2023.04.04 |
---|---|
잇몸이 약한 분들을 위한, 백선생 왕타 칫솔 상품 리뷰 시간 상품 소개. (0) | 2023.03.22 |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리오 시나모롤 폭신폭신 눌러지는 스퀴시 시나모롤 필통 초등하생 필통 추천드립니다. (0) | 2023.03.10 |
라임튜브에서 라임이가 좋아했던 아이스 탕후루 딸기맛 or 포도맛의 차이는? (0) | 2023.03.06 |
니뽕 내뽕 차뽕 크뽕 청포도 에이드가 제일 맛있는 매장은 뉴코아아울렛 인천 논현점 니뽕내뽕!! (1) | 2023.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