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연령층 대상 랑콤 립스틱 오묘한 색상 인티마뜨 360
이번 상품 리뷰 시간으로는 랑콤 립스틱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색상은, 전 연령층 모두 선호할 수밖에 없는 색상으로, 살짝 매트하면서도, 느낌이 촉촉함을 지닌 부드러운 루즈, 립스틱의 상품입니다.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플러팅 로즈 #360의 제품입니다. 색상이 아주 오묘하면서 매력적이에요. 그래서, 이 제품의 색상은, 요즘 젊은 층 분들도 선호하시는 색상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따끈한 NEW 신상 제품으로 랑콤 립스틱 보여드릴게요. 립스틱 선물로도 추천드리고, 계절도 바뀌고 있으니, 기분 전환에 도움도 줄 겸, 장만해 보시면 좋을 거 같은 제품입니다.
랑콤 직원분께서 포장을 예쁘게 정성 들여 해주시면서, 조화 장미꽃에 랑콤 향수를 살살 뿌려서 주셨어요. 랑콤 향수도 얼마나 향이 좋은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향수 D사 제품이 바닥이 나면, 나중에 장만해 볼 생각입니다. 꽃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나 예뻐서, 집안 한쪽에 예쁘게 장식해 두었습니다.^^
LANCOME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360
포장 백도 너무 예쁘고, 색상도 예쁜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색상 번호는 #360(플러팅 로즈)번이에요. NEW 신상 제품으로 따끈한 루즈가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있다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루즈 용기가 블랙에서 살짝 핑크 골드 톤 분위기로 바뀌었습니다. 용기 핑크 골드 톤이 2024년도 신상 버전입니다.
짜잔~!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실물!
블랙 용기에서 NEW 신상 버전 전체적으로 느낌이 핑크 골드 느낌으로 바뀌었습니다. 립스틱 윗부분 장미가 그려진 부분을 엄지나 검지로 '똑깍 누르면, 열리는 거 아시죠?' 오픈될 때의 차원이 다른 이맛!! 이것이 랑콤 립스틱의 또 하나의 매력입니다. 색상 이름은 플러팅 로즈라고 합니다. 살짝 탁한 색상 같으면서도, 직접 입술에 바르면 전혀 그렇지 않다는 사실! 진짜 은은하면서 오묘한 매력을 지닌 색상입니다. 살짝 매트하기도 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지닌 랑콤 압솔뤼 루즈입니다. 색조 화장품을 구매하실 때 보시면 내 피부에 맞는 색상을 구매하기 마련이잖아요? 웜톤인지, 쿨톤인지를 따져가면서 말이죠. 그런데, 제가 지금 보여드리고 있는 인티마뜨 루즈는 피부 톤에 구해 받지 않는다는 것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은은하고, 도도한 매력까지 지녀서, 젊은 20대 층부터 40대, 50대, 60대까지 전 연령층 상관없이 여성분이라면, 한 번쯤 발라보고 싶어지는 색상입니다. 그래서 저는, 선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선물로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엄마 선물 추천, 친구 선물 추천, 여자 친구 선물 추천, 선생님 선물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플러팅 로즈 #360 색상 보자!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플러팅 로즈 #360 색상입니다. 어때요? 너무 은은하면서도 매혹적이지 않나요? 색상이 정말, 전 연령층 모두가 선호할 수밖에 없는 색상입니다. 무엇보다 2024년 신상 제품이라는 사실!! 신상 출시되면서부터 출발점이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왜냐면, 색상이 곱기 때문이기도 하고, 살짝 매트한 느낌이 땀도 많이 나고, 피부에 기름기 많아지는 따뜻한 계절에는 반짝이는 립글로즈 스타일보다는, 매트한 느낌의 루즈가 각광받기 때문입니다. 또한 매트한 느낌의 루즈는 찬 계절에도, 더욱 돋보이는 면이 있습니다. 이미지를 차분하게 정돈시켜주는 느낌마저 들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랑콤 루즈를 가지고, 상품 리뷰 시간을 가져 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올여름, 립스틱은 랑콤 압솔뤼 루즈인티마뜨 플러팅 로즈 #360으로 준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