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선반으로도 그만인, 다육이 철제 선반 정리대 괜춘네 ㅎㅎ
거실에 가득 키우고 있는 다육이 또는 식물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을 가지고 왔답니다. 바로 다육이와 다양한 식물을 깔끔하고 예쁘게 정리할 수 있는 다육이 철제 선반 정리대인데요. 저도 요거 하나 들여놓았더니, 집안 분위기 깔끔해지고 나름 괜춘네요. ㅎㅎ 그래서 제가 소개하고 싶어진 상품이랍니다. 그런데, 저와 같은 상품을 꼭! 구매를 하시라는 것이 아니라, 거실이나 베란다에 지저분하게 바닥에 일렬로 나란히 줄 서 있는 다육이나 다양한 식물들이 계신 가정에서도 선반 하나로 깔끔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느끼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준비해 본 리뷰이니, 보시면서 사이즈나, 식물의 무게를 버틸 수 있고, 나만의 취향에 맞는 선반으로 구매하시는 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어떤 선반이든 구입하셔서 예쁘게 식물 공간을 관리해 보세요. 제가 구입한 다육이 철제 선반 장단점부터 구매한 구매처까지 알려드릴게요. 절대 제가 판매하고 있는 제품도 아니고요. 저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 아니랍니다. 그냥 일반 전업 주무!! 임을 명시 드리면서 철제 선반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
거실 식물 정리하기 좋은 철제 선반
가정에서 물고기도 기르고, 식물도 가꾸는 것이 보통 일은 아니다 싶어서, 식물을 조금씩 줄여나가고 있었던 찰나... 식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다육이를 사달라고 졸라대어, 주말을 이용해 다육이 4종을 들여왔답니다. 거실도 정리도 되어가고, 정돈된 느낌이 되어가는가 싶더니.. 거실이 또다시 널브러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거실에 식물 들여놓은 공간이 요즘은 왜 이렇게 지저분하고 정신없게만 느껴지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식물과 다육이를 정리할 선반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가격도 착하고, 디자인도 예쁜 거 같은 녀석 한 개 골라 보고는 바로 구매!! 하여 다육이와 식물을 진열해 보았답니다. 흠~! 진열해 보니, 거실이 정말 정리 정돈이 되었습니다. 너무도 깔끔한 비주얼과 무엇보다 인테리어 소품처럼 느껴지는 다육이 철제 선반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디자인은 참 예쁜데, 저렴하다 보니, 저렴한 것은 다 이유가 있는 법! 장단 점이 있더라고요. 장단점은 글 끝부분에 설명토록 해보겠습니다.
다육이 철제 선반 정리 전후 모습입니다.
다육이와 식물을 철제 선반에 정리하기 전후의 모습입니다. 비교되시나요? 정말 깔끔해 보이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그만이지 않나요? 선반의 소재도 철제와 나무 그리고 플라스틱에 따라서 가정마다 맞는 소재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다육이의 경우 물을 자주 주는 식물이 아니기 때문에 쉽게 녹스는 철제 선반 또는 습해지면 썩기 쉬운 나무 소재 선반을 선택하기에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3층에서 4층짜리 층이 있는 선반을 선택할 경우 햇볕이 잘 드는 곳이 있고, 잘 들지 못하는 부분이 있을 텐데요. 이럴 때는 햇볕 빛에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식물과 햇볕 빛을 좋아하는 식물들로 잘 선별하여 자리를 잡아 배치해 주면 된답니다. 그리고 제가 구매한 철제 선반처럼 곳곳에 햇볕이 잘 들 수 있도록 디자인된 선반을 구매하시는 것도 탁월한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다육이 철제 선반 장 단 점!!
다육이 철제 선반 들여 놓고보니, 집안이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이라 너무 좋습니다. ★장점은, 집안 분위기가 인테리어 소품 들여놓은 것처럼 너무 예쁘게 정리가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무엇보다 어떠한 디자인의 선반을 배치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질 수 있겠죠? ★단점은 철제 선반이 살짝 약합니다. 너무 큰 화분은 아래쪽에 진열할 수밖에는 없고요. 위쪽으로는 다육이처럼 가벼운 식물을 진열하면 좋습니다. 동시에 ★ ★ ★ 장단점이 될 수 있는 부분인데요. 화분이 얹히는 바닥 부분이 철망처럼 뚫려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작은 화분을 놓을 경우 뒤뚱 되는 경우가 있지만, 반면, 햇볕이 가려지지 않아서 식물이 어느 곳에 위치하든 곳곳에 햇볕이 잘 들어온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저는 다행히도 화분을 많이 줄이고 있어서 얼마 되지 않아, 제가 구입한 다육이 철제 선반으로도 충분히 진열이 되었습니다. 약한 철제 선반이었지만, 무게가 많이 나가는 식물이 없어서 진열이 깔끔하게 되었습니다. 눈으로 보기에도 좋고, 정리된 느낌이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쏙! 듭니다. 집안에 가구 하나 바꾸면서도 기분전환이 되기 마련인데, 다육이 철제 선반 하나로 이렇게 기분이 좋아지다니, 기분 좋은 철제 선반 구입이었습니다.
가격과 구입처 소개해 봅니다.
제가 구입한 구입처입니다. 쇼핑몰 이름은 캠프엠이고요. 가격은 무료 배송에 35,800원이었습니다. 제니스 화분대라고 하여 구입을 하였는데, 벌써 단종이 된 것인지, 상품이 교체가 되고, 상품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구입처에서 협찬을 받아 작성한 것도 아니며! 홍보를 하고 수수료를 받는 일도 없습니다. 그저 제가 필요에 의하여 구입하였고, 다양한 디자인의 선반이 착한 가격에 많이 준비되어 있는 거 같아서 소개해 보는 것이니, 오해는 말아 주세요. 선반 구입 예정 이신 분들은, 한번 들어가서 구경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예쁜 식물들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